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50% 이상 할인되는 카드 4종

신용카드

by 절믄이 2019. 6. 17. 01:34

본문

스타벅스 진짜 좋은데 가격이…”

 

친절한 미소지만 가격은 사악한 스타벅스 ㅠㅠ

 

카페를 즐겨 가는 편이다. 동네 조그만 카페를 찾아다니는 것도 괜찮고, 어디서든 좋은 퀄리티를 제공하는 스타벅스는 집근처에 제발 생기길 바라고 있을 정도다. 그런데 카페를 자주 다니다 보니 또한 일종의 고정비용이 하다. 맛있는 커피와 편안한 인테리어는 충분히 그만큼 지불할만한 가치를 지니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합리적으로 소비하는 방법은 없을까?

 

수많은 컨텐츠가 범람하는 요즘, 요즘 카드사들도 파격적인 숫자로 고객들의 흥미를 끌려 하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 좋아하는 스타벅스는 50% 이상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들이 제법 많아졌다. 오늘은 어느덧 우리나라 소울푸드가 돼버린 스타벅스를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는 카드들을 모아보았다.

 

  • 60%할인 :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 55%할인 : 우리 D4@카드의정석
  • 50%할인 : 롯데 라이킷 펀 카드(LIKIT FUN)
  • 50%할인 :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최대 60%할인이 가능한 국민 청춘대로 톡톡

 

60%할인 :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 충족 스타벅스 50% 청구할인 제공한다. 할인한도는 1만원으로, 이는 매달 스타벅스에서 결제한 금액 2만원까지 할인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그런데 또다른 혜택, 간편결제* 결제 시 10%할인도 중복 적용 있어, 혜택을 합산하면 총 60% 할인 가격으로 스타벅스를 즐길 있다. 간편결제의 할인한도는 5천원으로, 혜택의 한도는 각각 차감된다는 점만 유의하자.

 

외에도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패스트푸드 20%할인, 교통비 10%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맥도날드, 버거킹 등을 자주가는 사람에게는 좋은 카드로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카드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다.(아래 소개할 카드들도 다들 막강합니다.)

 

*간편결제 :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KB국민 앱카드

 

[연회비-실물] JCB 1만원 / Master 12천원

[연회비-모바일] JCB 4천원 / Master 6천원

[스타벅스 최대 할인한도] 월 15,000원

 

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정보 - 국민카드 홈페이지


55%할인해주는 우리 D4@카드의정석

 

55%할인 : 우리 D4@카드의정석

우리카드에서 나온 D4@카드의정석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사용했다면 4대 커피브랜드*에서 55%를 청구할인 해준다. 그런데 할인 조건이 조금 특이하다. 매년 1~10월에는 1 1천원을, 11~12월에는 2 2천원을 할인한도 제공한다.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11월부터 커피소비가 늘어나기에 그에 맞춰 ( 쓰라고ㅋㅋ) 혜택을 늘려주는 고마운 카드다.

 

월 할인한도에 숨겨져 있는 건당 할인한도 조심 또조심

BUT 할인 횟수는 제한 없으나, 건당 할인한도가 3,300원인 점은 주의해야한다. 그래서 우리 D4@카드의정석의 혜택을 풀로 사용하려면 결제할 때마다 결제액이 6,800원이 넘어가나 고민해야한다.(두번, 세번 나눠서 결제해달라 수도 없고ㅜㅜ)

 

D4@카드의정석은 대중교통 33%(!!), 편의점 11%, 영화 5,500원을 할인해주는 (11에 꽂힌) 재밌는 카드다. 게다가 할인해주는 사용처에 제한이 별로 없어 메인카드로 사용하기에 꽤 괜찮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4대 커피브랜드 :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폴바셋

 

관련글

무심한듯 넉넉한, 우리 D4@카드의정석 혜택 장단점 총정리

 

[연회비] BC 9천원 / Master 1만원

[스타벅스 최대 할인한도] 월 22,000원

 

 


가성비 갑 롯데 라이킷펀(LIKIT FUN) 카드

 

50%할인 : 롯데 라이킷 펀 카드(LIKIT FUN)

가성비 , 국민 파인테크의 계보를 잇는 혜자카드 하나인 롯데 라이킷  카드(LIKIT FUN)이다. 굉장히 꿀혜택이 많지만 우선 오늘의 주제인 커피항목을 보자면, 전월실적 30만원 충족시 스타벅스&엔젤리너스에서 50% 할인받을 있다. 또한 모든 커피전문점에서 30% 할인을 제공하므로 나같이 다양한 카페를 경험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더할 나위 없이 괜찮은 카드이다. 커피 할인은 1만원 한도 내에서, 하루 1 제공된다. 

 

롯데 라이킷 펀 카드(LIKIT FUN) 영화할인 50%, 교통비 20%할인도 제공하는 좋은 카드이므로 관심있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도 좋을 것 같다.

 

관련글

가성비 ! 롯데 라이킷펀 카드(LIKIT FUN) 혜택 장단점 정리

 

[연회비] 국내 1만원 / Master 1만원

[스타벅스 최대 할인한도] 월 10,000원


삼성카드 대표카드 삼성 탭탭오(taptap O)

 

50%할인 : 삼성카드 탭탭오(taptap O)

삼성카드의 대표얼굴, 탭탭시리즈의 대표명사, 탭탭오(taptap O)카드이다. 이미 너무 알려진 카드인지라 소개를 해야하나 싶을 정도지만, 스타벅스 50% 제공하는 카드 하나이기에 포함시켰다. 삼성 탭탭오(taptap O) 카드는 ‘옵션패키지’ 중에서 1~3 중 하나를 선택하면 스타벅스 50%할인을 제공받을 있다. 조금 헷갈리지만 카드신청 친절히 안내되어있으니 걱정할 필요는 전혀 없다. 역시 전월실적 30만원을 충족시켜야 하고, 1만원의 할인한도를 가지고 있다.

 

조금은 복잡한 패키지 선택

패키지 4~6 중 하나를 선택하면 일반 커피전문점(카페)에서 30%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본인이 일반 카페를 더 선호한다면 그에 맞게 옵션을 선택하면 되겠다. 통신비, 교통비, 영화할인 등은 롯데 라이킷펀(LIKIT FUN} 상당히 유사한데(탭탭오가 먼저 출시됨), 이에 대해서도 다른 포스트에서 다룰 예정이다.

 

[연회비] 국내 1만원 / Master 1만원

[스타벅스 최대 할인한도] 월 10,000원

 

삼성 탭탭오(taptap O) 카드 정보 - 삼성카드 홈페이지


알아두어야 할 팁! (전 카드 공통)

- 스타벅스 내에서 구매하는 모든 것에 할인이 적용된다. 곧 텀블러나 소포장된 원두도 가능하다는 것.
- 그러나 기프트카드(선불카드), 상품권 충전은 할인에서 제외된다.(이건 ‘깡’에 해당하니까!!)
- 일부 백화점/대형마트 안에 있는 스타벅스에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결제하기 전에 직원에게 꼭 물어볼 것.
- 전월실적을 따질 때, 결제 항목 중 포함이 되는 것과 아닌 것이 카드사마다 다르다.
- 반드시 홈페이지의 유의사항을 읽어보도록 하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